회원사간 협력과 향토 효도 사업 펼쳐 [굿뉴스365]

2022. 11. 25. 20:45굿뉴스365

반응형
정선규 홍성군 일반건설업협의회장 자랑스런 충청인상 수상

[굿뉴스365] 정선규 홍성군 일반건설업협의회장(59)이 25일 세종시에서 열린 제14회 풀뿌리자치대상 자랑스런충청인상 지역사회봉사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사회의 첫발을 건설업으로 시작한 정 회장은 홍성군 건설업체들의 이익과 회원사간의 단결을 도모하기 위해 불혹의 나이에 홍성군 일반건설업 협회를 만들어 이끌어 오고 있다.

 

그는 서른 나이에 ㈜청경종합건설을 설립해 운영하며 지역업체들의 결속된 힘이 없어 불이익을 당하는 것을 목도하고 10년 회사 경영의 노하우를 살려 건설업체들의 단체를 만들었던 것.

 

정 회장은 "홍성군내 일반건설 협의회를 만들어 성실 시공의 기준을 만들었고 올바른 건설문화를 정립 시키는데 나름대로 역할을 했다”며 "현재도 홍성일반건설협의회가 활발하게 운영이 되고 있다”고 밝혔다.

 

정 회장은 협의회 회원들과 함께 매년 읍·면사무소에 불우이웃돕기에 참여하고 있으며 탈선한 청소년 보호소 학생들에게 나눔의 행사를 지속적으로 하고 있다.

 

또 올해는 고향 마을을 찾아 어르신께 복달임 식사를 제공하는 등 향토 효도사업에도 앞장서고 있다.

 

정 회장은 "지역을 위한 효도사업은 매년 꾸준히 시행할 것이며 불우하고 가계가 어려운 주위 군민에게 베풀며 살아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풀뿌리자치대상 자랑스런충청인상’은 충청지역신문협회에서 주관·주최하는 상이다.

 

 

 

 

회원사간 협력과 향토 효도 사업 펼쳐

정선규 홍성군 일반건설업협의회장 자랑스런 충청인상 수상

www.goodnews365.net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