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민호 "울트라 세종 만들겠다"

2023. 10. 23. 00:21굿뉴스365

반응형
"이제껏 가지 않은 길, 보지 못했던 도시 만들겠다"
17일 대평동 시민과의 대화서 밝혀

[굿뉴스365=송경화 기자] "울트라 세종을 만들겠다. 이제까지 가지 않은 길, 보지 못했던 도시를 만들겠다. 정원도시박람회 반드시 하겠다”

 

최민호 세종시장은 17일 대평동복합커뮤니센터에서 열린 시민과의 대화에서 이 같이 밝히고 정원도시박람회 개최 이유 및 필요성을 제시했다.

 

최 시장은 "세종 전체를 정원으로 만들겠다. 정원속의 세종이라는 도시를 만들겠다”며 "재정여건상 개최시기는 유연하게 조정하더라도 반드시 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1회성 행사로 할 생각은 없다”며 "빚을 내서라도 할 가치가 있다고 생각한다”고 거듭 강조했다.

 

또 "정원과 도시를 마케팅 하자는 것이다”며 "베어트리파크, 옥상정원, 조경수마을, 국립수목원, 호수공원, 중앙공원, 금강 수변공원 등 그 자체 정원과 도시를 세일즈해서 돈을 벌어보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전세계에 세일즈 하겠다”며 "정원도시라는 이름으로 계속 수입을 얻을 수 있다”고 역설했다.

 

이날 대평동 주민들은 ▲수변공원내 무대 및 휴식공간 설치 ▲용포천 정비 및 경관용 수목 조성 ▲금강변 정원조성 ▲해들마을 5단지 신호체계 교체 및 회전로타리 설치 등을 건의했다./

 

 

 

최민호 “울트라 세종 만들겠다”

“이제껏 가지 않은 길, 보지 못했던 도시 만들겠다”17일 대평동 시민과의 대화서 밝혀

www.goodnews365.net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