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산시기자협회, 우수공직자 및 시민봉사상 수여식 개최

2023. 11. 30. 23:22굿뉴스365

반응형
엄정한 심사 거쳐 17명 선정

 

[굿뉴스365=송경화 기자] 논산시기자협회(회장 박준홍)는 30일 오전 논산시청 상황실에서 2023년 논산시 우수공직자 및 시민봉사상 수여식을 진행했다.

 

논산시기자협회가 선정 수여하는 우수공직자 및 시민봉사상은 올해로 7회째를 맞았다.

 

이번에 선정된 우수공직자 및 시민봉사상 수상자는 투철한 사명감과 헌신적인 직무 수행으로 지역발전에 기여한 인물들 가운데 협회와 외부인사로 구성된 심사위원회의 엄정하고 심도 있는 심사를 거쳐 17명이 선정됐다.

 

우수공직자상은 ▲김영주(논산시보건소) ▲김종진(산림공원과) ▲노수연(투자유치과) ▲이영주(농촌활력과) ▲임민환(도로과) ▲민동린(홍보협력실) ▲정견자(홍보협력실) ▲정시욱(농업기술센터) ▲최찬규(축수산과) ▲최필성(논산문화관광재단) ▲현득환(산림공원과) ▲홍형선(건설과) ▲이정우(논산계룡교육지원청) 등 13명이 선정됐다.

 

또 시민봉사상에는 ▲최연희(새마을부녀회장) ▲나경필(강경 전통맛깔젓협동조합협회장) ▲남기훈(주원통신㈜ 대표이사) ▲엄건식(해그린 대표) 등 4명이 수상했다.

 

수상자 중 논산시청 도로과 임민환 팀장은 투철한 국가관과 사명감으로 맡은 바 직무를 성실히 수행해 왔으며, 보행자길 정비사업, 도로시설물 유지보수사업, 회전교차로 조성, 위험도로 구조개선사업, 어린이 및 노인보호구역 정비사업을 추진해 시민들에게 쾌적하고 안전한 주행환경 및 보행환경을 제공한 공을 인정받아 수상했다.

 

논산시청 홍보협력실 민동린 주무관은 시정현황 안내 및 홍보아이템 발굴 등에 힘써 지속적 시정홍보 기반을 다진 것은 물론 능동적이고 적극적인 홍보업무 추진에 최선을 다하여 논산에 대한 많은 관심과 참여를 유도하여 논산시 브랜드 인지도 증대에 공헌했을 뿐만 아니라 직원들과의 내부 결속은 물론 항상 밝고 명랑한 직장 분위기 조성에 크게 기여한 공을 인정받았다.

 

논산계룡교육지원청 행정과 이정우 주무관은 학교 교육을 위해 청렴과 소통으로 적극적인 교육행정을 펼치고 있으며, 특히 논산계룡교육지원청 홍보 활동으로 대내외 홍보에 기여한 공으로 선정됐다.

 

특히 남경필 전통맛깔젓협동조합협회장은 강경젓갈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며 젓갈상인들의 화합을 도모하고 협조체계를 구축하는 등 젓갈시장 활성화 및 원산지 제도 정착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았다.

 

최연희 논산시 새마을부녀회장은 투철한 사명감과 헌신적 봉사 정신으로 맡은 바 업무를 성실히 수행했을 뿐 아니라 지역 주민화합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았다.

 

박준홍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올해 수상자들은 자신의 직무에 투철한 사명감과 봉사정신으로 지역발전에 기여한 공으로 타인의 귀감이 된 분들로 선정했다”고 밝히고 "언론은 지역사회의 건강한 발전과 진정한 민주주의 실현의 중추로 논산발전은 물론 언론의 자유와 독립성을 지키면서 시민의 목소리를 전하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서원 의장은 축사를 통해 "제가 2019년도에 이 상을 받았던 기억이 있다. 받고 나서 계속 잘됐다, 승승장구해서 의장까지 됐다”며 "오늘의 수상자들께서도 앞으로 잘되실 일만 남았다”고 축하했다.

 

백성현 시장은 축사를 통해 "논산은 날로 변화하고 있고 과거와 다른 페러다임을 통해서 시민이 행복하고 논산의 발전을 눈으로 직접 목도할 수 있는 그런 작업을 시도하려고 한다”며 "시민에게 감동을 주고 미래를 향해서 꿈을 키워갈 수 있는 그런 논산으로 변화하기 위해서 미래지향적으로 격려와 새로운 아이디어를 제공함으로써 함께 성장하는 발전하는 기회가 되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논산시기자협회는 2012년 1월 11일 창립됐으며, 올해로 7회째를 맞이한 ‘우수공직자 및 시민봉사상’은 공직자 및 지역시민 들의 사회 봉사활동에 활력을 불어 넣는 대표 시상식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논산시기자협회, 우수공직자 및 시민봉사상 수여식 개최

엄정한 심사 거쳐 17명 선정

www.goodnews365.net

 

반응형